많은분들이 코인 투자를 통한 수익을궁금해 하실텐데, 저같은 경우에는 일주일에 약 30만원정도씩 수익을 보는것 같습니다.

배당코인으로 수익을 볼수있다는 얘기를 우연히 듣고, 며칠동안 검색해보다가 바이텍스라는 거래소를 알게됬습니다




https://www.bytex.io/

이리저리 많이 알아보다, 많은 마이닝 거래소들 중 바이텍스를 선택한 이유는 크게 세가지 입니다



1. BYT 코인이 오를 가능성이 많다.
2. 배당을 주는 코인들 중 체감상 배당률이 가장 좋은곳으로 정평이나있었다.(나름의 네이버 검색을 통해 낸 결과)
3. 검색을 좀 해본 결과 후오비 에코투자를 받는 등 투자기관들이 믿을수있는곳이었다.

배당코인은 단타 투자를 해야한다고 하지만 예외인경우도 있었습니다.


바로 코인의 가격이 하락해서 더이상 내려갈것같지않아보였기 때문입니다


byt토큰은 9월 21일 기준 17원선 정도였는데 이렇게 저점에 매수를 해놓으면 코인 가격이 내려가도 가격이 크게 손해가 나지않고 사실상 올라갈 가능성이 더 높아서 투자를 시작하기에 부담이 없었습니다.

바이텍스 투자자들의 의견을 코인판, 구글링으로 조회해본결과, 바이텍스는 큰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았고 앞으로 리스팅할 코인도 몇개 있어서 코인 가격이 높아 보여서 저도 2주 전쯤 BYT 구매를 진해했습니다.

바이텍스는 원화거래를 지우너하는 거래소는 아니어서 고팍스나 업비트 등 원화가 지원되는 거래소를 찾아서 투자를 해야 하는데 이부분은 다행히 유튜브를 보고 쉽게 따라할수있게 설명이 되있었습니다.




이쯤되면 수익율이 얼마나될지 궁금해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








금일 코인마켓캡 기준 1비트코인=73만원


730만원X0.05=36만원
일주일동안 배당으로 36만원의 수익을 올리 수 있었습니다.

글을 읽기에 앞서 투자는 언제까지나 본인의 선택이며 신중해야함을 말씀드리며 글을 마무리합니다.

어려운 코인시장에서 성공적인 수익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