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호서버 나는잘생김 입니다!

정산/근황 포스팅은 굉장히 오랫만이네요

기간은 20일이었지만, 술먹고 뻗어있던날이 많아서 재대로 한건 10일도 안되는거같네요 ㅠ




생각보다 너무 못모아서 큰일입니다 ㅠㅠ


낡은 일월권 1093개

낡은 백호 사냥돌 1179개



상재 하면 12억 좀 넘겠네요.


이제 추적자는 당분간 그만 잡으려고 합니다.

클릭전쟁 도저히 스트레스받아서 견딜수가 없네요.

당분간은 거대수나 잡으려구요.


3클로 각각 10만마리 달성하면 정산한번 올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스샷은 없지만 드디어 상재캐릭 180 달성했네요!

백호섭 상재 필요하신분은 귓주시면 대기열 없는시간대면 바로 해드릴게요!





오랫만에 써도 뭐 한게 없어서 딱히 쓸게 없네요....

글 이만 마치고 반자사나 마저하러 갑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